광고
광고
로고

제25회 강원중소기업대상 시상으로 도 경제주역에 힘 싣는다

김서하 기자 | 기사입력 2021/12/09 [10:06]

제25회 강원중소기업대상 시상으로 도 경제주역에 힘 싣는다

김서하 기자 | 입력 : 2021/12/09 [10:06]

제25회 강원중소기업대상 시상으로 도 경제주역에 힘 싣는다


[미디어타임즈=김서하 기자] 강원도와 강원도민일보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제25회 강원중소기업대상" 시상식이 9일 오전 11시 추천 스카이컨벤션에서 개최했다.

올 한해 강원경제에 괄목할만한 성과를 낸 강원도 최고 우수 중소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자리로, 태백의 한얼싸이언스가 영예의 대상을 차지하고, 우수상에 ㈜지오멕스소프트(춘천), 장려상에 ㈜대지수출포장(원주)와 주식회사 지원바이오(춘천), 특별상에는 주식회사 단미푸드(원주), 현대파크(춘천) 및 주식회사 한도(춘천) 등 4개부문에서 7개사가 각각 수상하게 된다.

1997년부터 매년 개최되어 꾸준히 도내 유망중소기업 발굴의 일익을 담당해 온 이 시상식은, 올해 9월 23일부터 10월 29일까지 37일의 모집기간 동안 총 14개사가 접수하였으며, 서류 및 현장심사를 엄정하게 거쳐 최종 7개사를 선정하게 되었다.

이날 시상식에는 김명중 강원도 경제부지사를 비롯, 김중석 강원도민일보사장, 이상천 강원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박승균 중소기업중앙회 강원중소기업회장, 김건영 강원신용보증재단 이사장, 구춘서 신한은행 강원본부장 등 도내 주요 기관장이 참석하여 수여를 하고, 김형원 강원도의회 경제건설위원장이 축사를 하게 된다.

또한, 이날 시상식은 최근 코로나 재확산으로 인해 내빈을 제외한 수상자, 수상자 가족, 시상기관장 등 30여명만 참석하는 등 당초 규모보다 대폭 축소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강원도 기업지원과장은, ‘그 어느때보다도 힘든 악조건에서 땀흘리고 고생한 성과이므로 이번 시상은 그 의미가 더욱 특별할 것’이라며, ‘이런 미증유의 위기에도 불구하고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혁신하는 등 불철주야 노력하는 기업이 있어 우리 강원경제가 더욱 탄탄해질 것’ 이라고 말했다.

이번 수상하는 기업은 도에서 운용하는 중소기업육성자금 우선 지원, 중기자금 저리 특별융자금 알선 및 이자보전 우대(대상 1%, 우수 0.7%, 그 외 0.5%) 등 금융 특전을 받게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