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울진교육지원청 부구중, 2021 온라인 뮤지컬 갈라 콘서트 실시

배수남 기자 | 기사입력 2021/12/29 [10:36]

울진교육지원청 부구중, 2021 온라인 뮤지컬 갈라 콘서트 실시

배수남 기자 | 입력 : 2021/12/29 [10:36]

부구중, 2021 온라인 뮤지컬 갈라 콘서트


[미디어타임즈=배수남 기자] 울진교육지원청 부구중학교는 2021학년도 한울원자력본부 현장체험학습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찾아오는 뮤지컬(2021 온라인 뮤지컬 갈라 콘서트)을 12월 27일(월)에 학생, 학부모, 교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하였다.

부구중학교의 온라인 뮤지컬 갈라 콘서트는 여러 유명 뮤지컬 및 오케스트라의 작품들의 메들리 형식으로 진행되었으며 레미제라블, 지킬 앤 하이드(지금 이 순간), 영웅(장부가) 등을 비롯한 8곡으로 구성되었다. 유튜브 라이브 채널을 활용하여 온라인(실시간)으로 진행되었으며 채팅을 활용하여 양방향 소통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성악 2인을 비롯하여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베이스, 플루트, 오보에, 클라리넷, 바순, 드럼, 신디사이저로 구성된 오케스트라단이 스튜디오에서 연주하였으며 곡의 시작과 끝에는 작품에 대한 부연 설명 및 질의응답을 추가해 이해의 폭을 넓혔다. 코로나-19 상황이 심각해짐에 따라 온라인으로 공연을 진행하였지만 온라인 링크를 통하여 가정에 계시는 학부모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되었다.

부구중학교 손홍식 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바깥 활동 및 모임이 어려워진 시기에 학생들에게 연말 선물이 될 수 있는 공연을 제공하였으며 각각의 작품에 설명 및 해석을 덧붙임으로써 글로벌 문화를 바라보는 보다 넓어진 안목과 교양을 갖추는 데에 도움이 되었음을 밝혔다. 또한 반에서 친구들과 함께 공연을 감상하며 온라인으로 소통하는 공연을 체험함으로써 변화하는 시대 상황을 체감하고 나아가 미래 사회의 방향성을 다시 한번 떠올리는 좋은 기회가 되었음을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