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영화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2월9일 재개봉

CGV 4DX와 롯데시네마 2D 버전

이옥수 기자 | 기사입력 2022/01/24 [18:07]

영화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2월9일 재개봉

CGV 4DX와 롯데시네마 2D 버전

이옥수 기자 | 입력 : 2022/01/24 [18:07]

영화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미디어타임즈=이옥수 기자]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걸작 ‘해리 포터’ 시리즈의 다섯 번째 작품 ‘해리 포터와 불사조 기사단’이 2월 9일 CGV 4DX와 롯데시네마 2D 버전으로 재개봉한다.

일명 ‘해덕(해리 포터 덕후)’으로 불리는 ‘해리 포터’ 시리즈 팬층이 건재할 뿐만 아니라 ‘신비한 동물’ 시리즈의 팬층인 ‘신덕(신비한 동물 덕후)’으로의 새로운 판타지 팬층까지 형성되는 등 세계관이 확장되고 있어 이번 재개봉에도 많은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해리 포터와 불사조 기사단’은 해리 포터가 마법사들의 비밀 단체 불사조 기사단과 함께 호그와트로 돌아온 어둠의 제왕 볼드모트에 대항해 죽음의 격전을 벌이는 이야기를 그린다.

영화 ‘해리 포터’ 원작 시리즈 중 가장 탄탄한 구성과 흥미로운 이야기 구조로 호평을 받아 {세계에서 가장 빨리, 가장 많이 팔린 책}이라는 기록을 보유한 시리즈로 화려하고도 거대한 스케일이 역대 시리즈 사상 최강의 면모를 선보인다.

불사조 기사단의 강렬한 액션이 돋보이는 스펙터클한 활약과 이야기의 큰 전환점이 되는 중요 인물의 죽음, 마지막에 밝혀지는 엄청난 비밀까지 놀랍도록 흥미로운 전개와 더불어 사춘기 이후 처음으로 등장하는 해리 포터의 첫 번째 로맨스가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여기에 죽음을 경험한 사람에게만 보이는 ‘세스트랄’, 반인반마 ‘켄타우로스’, 해그리드의 동생 초대형 거인 ‘그롭’ 등의 크리처들과 최강 방어술 ‘패트로누스’ 마법, 표준마법사 수준시험 ‘O. W. L. s’, ‘운명’이라는 구슬의 예언 등 더욱 강력해진 마법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해리 포터와 불사조 기사단’은 마법학교 5학년이 되어 한껏 성숙함을 과시하는 해리 포터 삼총사와 게리 올드만, 헬레나 본햄 카터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등장해 완성도를 더한다. 여기에 이멜다 스턴톤, 이반나 린치, 케이티 렁 등이 연기한 새로운 캐릭터들도 인기를 모았다.

특히 이번 시리즈부터 메가폰을 잡은 데이빗 예이츠 감독은 6편인 ‘해리 포터와 혼혈 왕자’, 최종편인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1, 2부에 이어 ‘신비한 동물사전’ 시리즈까지 연출을 맡아 세계관을 이어가고 있다.

‘해리 포터’는 앞선 4편의 시리즈가 특별관 재개봉만으로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고 매진 행렬을 기록하며 파란을 일으킨 바 있다.

영화 ‘해리 포터와 불사조 기사단’은 CGV 4DX와 더불어 롯데시네마 2D로도 만날 수 있어 더욱 많은 관객들을 극장으로 불러모으며 재개봉 흥행 신드롬을 이어갈 것이다. 2월 9일 재개봉.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