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위안과 행복을 전하는 한 끼’망포2동 사랑의 반찬나눔

신정식 기자 | 기사입력 2022/03/28 [09:57]

‘위안과 행복을 전하는 한 끼’망포2동 사랑의 반찬나눔

신정식 기자 | 입력 : 2022/03/28 [09:57]


[미디어타임즈=신정식 기자] 수원시 영통구 망포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8일 관내 거주하는 취약계층 20세대를 대상으로 밑반찬을 지원하는 ‘사랑나눔 반찬나눔’봉사를 했다.

‘사랑나눔 반찬나눔’행사는 망포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으로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재료구입부터 조리, 전달까지 진행했다.

위원들은 직접 농수산물센터에 들러 각종 채소와 신선한 재료들을 손수 확인하고 구입했으며 동 커뮤니티센터 조리실에서 반찬재료를 손질하고 아침부터 정성스럽게 소불고기, 배추겉절이, 멸치볶음, 된장찌개 등 맛있는 반찬을 조리하여 저소득 어르신 및 장애인 가정에게 전달했다.

문재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정성껏 마련한 반찬으로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어렵고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소외된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위안과 행복을 전하는 따뜻한 한 끼의 식사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사회의 나눔문화가 활성화되고 어려운 이웃들이 잠시라도 따듯한 마음을 느끼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최강구 망포2동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해 솔선수범하여 봉사에 참여해 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영양가 있는 반찬들을 맛있게 잡수시고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