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남양주시체육회, ‘시민의 일상과 함께하는 맞춤형 생활체육교실’ 운영:미디어타임즈
광고
광고
로고

남양주시체육회, ‘시민의 일상과 함께하는 맞춤형 생활체육교실’ 운영

신정식 기자 | 기사입력 2022/05/17 [15:12]

남양주시체육회, ‘시민의 일상과 함께하는 맞춤형 생활체육교실’ 운영

신정식 기자 | 입력 : 2022/05/17 [15:12]


[미디어타임즈=신정식 기자] 남양주시체육회(회장 김지환)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의 운동 갈증을 해소하고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난 4월부터 생활체육교실을 운영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남양주시체육회가 운영하는 생활체육교실은 남양주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광장체조교실 10개소를 비롯해 볼링, 클라이밍, 다이어트 챌린지 교실 등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관내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31개 학교에서 방과 후 생활체육교실과 주말 생활체육교실을 운영하는 등 남녀노소 모든 남양주 시민들에게 스포츠 복지를 제공하고 있다.

남양주시체육회 김지환 회장은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의 삶이 생활체육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해지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즐거운 스포츠를 통한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남양주시체육회는 앞으로 계절에 맞는 실내서핑, 수상스키 교실 등 맞춤형 생활체육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며, 전국체육대회 및 경기도체육대회 등 각종 대회에 참가해 우리 시 체육 위상 제고에 기여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