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화성시, 22일 서부권 일자리 박람회 열어:미디어타임즈
광고
광고
로고

화성시, 22일 서부권 일자리 박람회 열어

신정식 기자 | 기사입력 2022/06/21 [20:12]

화성시, 22일 서부권 일자리 박람회 열어

신정식 기자 | 입력 : 2022/06/21 [20:12]

 

[미디어타임즈=신정식 기자]  화성시가  '2022년 화성시 서부권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오는 22일(수)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남양읍 행정복지센터 대강당에서 구직난을 겪고 있는 지역 인재들에게 양질의 일자리와 취업지원 서비스를 지원하고 기업에게는 지역사회와 동반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화성시,화성상공회의소와 화성시일자리센터에서 주최·주관을 맡았고,로얄앤컴퍼니(주)등 20개사(140명 채용 예정)가 참여예정이며, 별도 사전신청 없이 행사 당일 현장 방문 참여가 가능하다.

 

현장 및 온라인 면접,이력서 컨설팅,취업상담 등이 이루어질 예정이다.현장채용은 행사장에서 인사담당자와의 대면면접 진행 후 채용되고,온라인 면접은 키오스크를 활용해 온라인 화상면접이 있을 예정이다.

 

박람회 참가 구직자에게는 지속적으로 취업정보와 일자리 매칭 등 지속적인 관리 지원될 예정이다.

 

신현배 일자리정책과장은“그간 코로나19로 침체됐던 경기가 회복되면서 채용시장이 한층 활발해 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기업과 구직자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보다 내실있는 행사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