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FIL(필), 12일 새 싱글 '만취' 발매…가을 감성 전한다

이옥수 기자 | 기사입력 2022/09/12 [15:54]

FIL(필), 12일 새 싱글 '만취' 발매…가을 감성 전한다

이옥수 기자 | 입력 : 2022/09/12 [15:54]


[미디어타임즈=이옥수 기자] 가수 FIL(필)이 새둥지를 찾고 신곡으로 팬들을 만난다.

FIL(필)은 12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만취'를 발매한다.

FIL(필)의 신곡 '만취'는 헤어진 연인에 대한 애틋한 그리움을 담은 감성 발라드 곡이다. 함께 시간을 보내던 추억의 장소에서 떠나간 사랑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FIL(필)만의 애절한 보이스로 표현했다.

폭넓은 음역대와 섬세한 감정 표현의 실력파 보컬리스트 FIL(필)은 '만취'를 통해 가을을 맞은 리스너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후렴구의 '오늘만 취할래요'는 두 가지 의미로 해석돼 듣는 이의 감성을 극대화시킬 전망이다.

이번 신곡은 FIL(필)이 제나두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후 발표하는 첫 음원인 만큼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수많은 히트곡들의 가이드 보컬로 활동했던 FIL(필)은 2018년 '내가 널 버리는 거야'로 정식 데뷔한 이후 유명 프로듀서 '빨간양말'의 곡들을 다수 가창했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뛰어난 곡 해석력으로 리메이크 음원 '너를 지운다는 건', '하필 왜' 등을 발표하며 사랑받았고, '아무일 없던 것처럼', '며느라기2…ing' OST '기억을 짚다가' 등 다수의 OST 앨범에도 참여했다.

한편, FIL(필)의 신곡 '만취'는 12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