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비올레따 VIOLETA 색깔을 상상하고 탐험할 수 있다면?

신정식 기자 | 기사입력 2023/01/03 [16:53]

비올레따 VIOLETA 색깔을 상상하고 탐험할 수 있다면?

신정식 기자 | 입력 : 2023/01/03 [16:53]


[미디어타임즈=신정식 기자] 도서출판 '엘까미노'의 유아부터 어른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스페인 그림책 “색깔은 느낌 시리즈” 중 첫 번째 책 비올레따 VIOLETA가 출간됐다.

글을 쓴 마르따 아르디떼(Marta Ardite)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살고 있고 예술역사가이면서 교육치료사이기도 하며 유럽의 뛰어난 박물관과 예술전시관에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마르따는 어린이를 예술의 세계로 인도하는 가장 뛰어난 도구는 이야기를 담은 그림책이다라고 한다.

그림을 그린 마리오나 까바싸(Mariona Cabassa)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살고 있고 미술학교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했으며 아동도서뿐만 아니라 가방, 장난감, 엽서와 포스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그림을 그리고 전시회를 열기도 하며 예술과 창의성은 우리 모두에게 필요한 마법 같은 도구라고 한다.


옮긴이 정리연은 문예창작을 공부했으며, 읽고 끄적이고 걸으며 상상하기를 좋아하고 누군가의 이야기가 다른 누군가의 마음 깊은 곳에 닿는 행복한 꿈을 꾸며 책을 만들고 있다.

비올레따 VIOLETA는 찬란한 햇빛이 생명을 깨우는 아침, 동네 산책하다가 만난 시장, 야생의 숨결이 살아 있는 자연 속, 끝없는 상상이 가능한 꿈과 우주, 일상에서 만나는 다양한 사람과 장소에 있는 보라색의 황홀한 이미지를 아이와 엄마의 시적인 대화로 다양한 상상과 감성을 일으킨다.

‘엘 까미노’는 스페인어로 ‘길’이다. 모든 세대를 뛰어넘어 함께 공유하고 소통하는 아름다운 책과 그림책을 독자들의 마음에 가닿을 수 있도록 계속 출간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