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충북도 기획관리실 직원, 민생현장 속으로:미디어타임즈
광고
광고
로고

충북도 기획관리실 직원, 민생현장 속으로

충북도 기획관리실, 보은군 전통시장 및 노인복지시설 방문

편집 기자 | 기사입력 2023/01/19 [17:46]

충북도 기획관리실 직원, 민생현장 속으로

충북도 기획관리실, 보은군 전통시장 및 노인복지시설 방문

편집 기자 | 입력 : 2023/01/19 [17:46]


[미디어타임즈=편집 기자] 충청북도 기획관리실 직원들이 지난 18일 보은군에 소재한 보은전통시장과 성암안식원을 방문했다.

이날 방문은 민족 최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전통시장 활성화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환기시키고, 주변 소외된 이웃을 위로하고자 기획됐다.

보은 대표 시장인 보은전통시장에서는 기획관리실장 및 직원들이 온누리상품권으로 정육, 떡, 과일 등 전통시장의 대표 물품을 직접 구매하며 최근 코로나와 경기불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장 상인들을 격려했다.

또한 시장 상인들의 체감경기와 주요 성수품에 대한 물가동향 등을 점검하고, 시설 현대화사업과 시장 특성화 방안 등 지역경제의 기반인 전통시장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활성화하기 위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시장상인들과 간담회도 실시했다.

성암안식원에서는 준비해간 위문품을 전달하며, 시설 종사자들의 애로사항과 복지현장의 어려움을 청취했다.

이번 방문에 조덕진 기획관리실장은 “이번 방문은 다양한 지역주민의 현장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도내 많은 기관‧단체와 도민여러분께서도 소외된 이웃에 대한 관심을 가져주시고, 전통시장 활성화에도 동참해 주시길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