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대학교 국립화 10주년, 시민과 함께 다채로운 행사 성료:미디어타임즈
광고
광고
로고

인천대학교 국립화 10주년, 시민과 함께 다채로운 행사 성료

신정식 기자 | 기사입력 2023/04/28 [20:58]

인천대학교 국립화 10주년, 시민과 함께 다채로운 행사 성료

신정식 기자 | 입력 : 2023/04/28 [20:58]

 

[미디어타임즈=신정식 기자]  인천대학교(총장 박종태)가 올해 국립화 10주년을 맞이하여 28일 다양한 국립화 10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인천대는 2013년 국립대학 법인화 이후 국제경쟁력을 갖춘 거점대학으로 성장한 지난 10년간의 성과를 축하하고, 향후 10년을 바라보며 세계로 도약하는 국립인천대학교로 새롭게 나아가고자 대학 구성원뿐만 아니라 지역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개최했다.

 

1부 순서로 대강당에 마련된 기념식에서는 초청 내빈을 비롯한 대학 구성원들이 1000여 석의 대강당 좌석을 가득 메운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주호 교육부 장관, 유정복 인천광역시장, 도성훈 인천광역시 교육감, 배준영 의원의 영상 축사와 김교흥 의원, 정일영 의원, 배진교 의원, 허식 인천시의회 의장과 인천대 총동문회 김응호 수석부회장의 축사가 진행된 후 박종태 총장의 기념사가 이어졌다. 이어서는 서정현 기획예산처장이 지난 10년간의 대학 성과와 미래비전을 보고 하였고 박동삼(기계공학과 교수) 백서편찬위원장이 백서 편찬 보고와 백서 전달, 그리고 편찬위원들에 대한 감사패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기념사에서 박종태 총장은 “인천대의 성장과 발전은 인천시민과 이 자리에 참석하신 많은 분들의 성원과 대학 구성원들이 있기에 가능했다”면서, “국립화 10주년을 맞아 그동안 대학운영 성과를 돌아보고, 구성원들의 역량과 의지를 모아 지역거점 국립대로서의 위상을 강화하여 세계와 인류의 발전에 기여하는 인재 양성의 명문 전당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