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옹진군 영흥면 설날맞이 클린업데이 실시

이옥수 기자 | 기사입력 2024/02/01 [13:29]

옹진군 영흥면 설날맞이 클린업데이 실시

이옥수 기자 | 입력 : 2024/02/01 [13:29]


[미디어타임즈=이옥수 기자] 옹진군 영흥면은 지난 31일, 십리포 및 장경리 해수욕장 해변 2곳에서 영흥면사무소, 이장협의회, 의용소방대, 한국남동발전, 십리포영어조합법인, 119안전센터, 영흥파출소, 선재도상인회, 내1,2,4,6리 및 외4리 주민 200여 명이 함께 설날맞이 클린업데이를 통해 5톤 청소차 6대 분량인 총 30톤의 쓰레기를 수거했다고 밝혔다.

이번 클린업데이는 ⌜범군민 참여 Clean-up day⌟를 통하여 365일 깨끗한 영흥환경을 조성하고, 청소구역 거주 주민과 유관기관 직원들이 함께 방치된 쓰레기 집중 수거 및 상습 투기지역 내 폐기물 정비를 통해 긴밀한 소통과 협력의 자리를 마련하고자 실시됐다.

특히, 설날을 맞이하여 겨울철 십리포 및 장경리 해수욕장 주변 해양쓰레기 및 생활쓰레기를 수거함으로써 영흥을 방문하는 귀향객 및 관광객들에게 깨끗하고 쾌적한 영흥도의 이미지를 제공하기 위하여 클린업데이 행사를 기획했다.

최철영 면장은“우리 군 범군민 참여 Clean-up day 실시에 따라 지속적으로 클린업데이에 동참해 주신 유관기관 및 주민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우리면에서는 클린업데이를 통해 쓰레기 없는 청정 영흥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