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재)옹진복지재단, 장기요양기관 노무·재무회계 교육 실시:미디어타임즈
광고
광고
로고

(재)옹진복지재단, 장기요양기관 노무·재무회계 교육 실시

이옥수 기자 | 기사입력 2024/02/16 [12:37]

(재)옹진복지재단, 장기요양기관 노무·재무회계 교육 실시

이옥수 기자 | 입력 : 2024/02/16 [12:37]


[미디어타임즈=이옥수 기자] (재)옹진복지재단은 지난 16일 옹진군청 전산교육장에서 관내 장기요양기관 종사자를 대상으로 ‘장기요양기관 노무·재무회계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옹진군에 신설된 장기요양기관을 중심으로 종사자의 역량 강화와 함께 장기요양기관의 투명한 회계 운영과 안정된 근로환경 조성을 돕고자 마련됐다.

오전에는 김태미 공인노무사가 2024년 달라지는 노동법률과 인사노무상 쟁점에 대해 강의했고, 오후에는 방정문 JM노인요양통합지원센터장이 장기요양기관 재무회계의 이해 및 업무 처리 방법에 대하여 강의를 진행했으며, 옹진군 지역 특성상 선박 결항으로 외부 교육 참여가 어려운 기관에서도 교육에 참여할 수 있도록 온라인 교육을 동시에 진행했다.

(재)옹진복지재단은 “이번 교육을 계기로 관내 장기요양기관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길 바라며,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분들이 전문성을 갖고 즐겁게 일해야 사회복지 서비스의 질도 좋아지는 것이다”며, “앞으로 옹진복지재단에서는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과 지원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재)옹진복지재단은 지역사회 복지문제 해소를 위한 나눔문화 확산 캠페인,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역량강화교육 등을 수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군민의 복지 향상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