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2024년도 성과평가위원회 개최:미디어타임즈
광고
광고
로고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2024년도 성과평가위원회 개최

이옥수 기자 | 기사입력 2024/03/04 [13:26]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2024년도 성과평가위원회 개최

이옥수 기자 | 입력 : 2024/03/04 [13:26]


[미디어타임즈=이옥수 기자] 인천광역시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은 지난 27일, 공단 경영활동에 대한 공정한 평가 및 보상과 성과중심 경영관리 체제의 정착을 도모하기 위해 2024년 조직 성과평가 편람을 확정하고자 2024년도 성과평가위원회를 개최했다. 성과평가위원회는 업무 추진 성과의 공정하고 객관적인 평가를 통한 경영전략의 효율적인 추진과 성과중심 책임 경영 체계를 구축하고자 진행됐다.

성과평가위원회는 위원장인 이사장을 포함한 내부 3인과 외부 2인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이번 위원회는 여성위원 비율을 기존의 20%에서 60%로 개선했다.

성과평가 편람 확정을 위하여 부서별 성과평가 TF담당을 구성하고 1차 TF 회의를 실시했고, 이를 통해 2024년 성과평가 지표 개선에 대한 내부 의견을 수렴히였다. 공단의 핵심가치인 “지속가능한 경영체계 확립, 공익성과 수익성의 조화 추구, 시설안전 관리강화, 신뢰‧협력의 내‧외부 소통강화”를 연계한 32개의 지표를 수립했다.

공단의 박희경 이사장은 "우리 공단은 성과중심의 신뢰받는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러한 조직의 노력과 성과를 객관적이고 합리적으로 평가하여 성과중심의 조직체계가 확립될 수 있도록 위원님들께서 공정하고 객관적인 성과평가 심의자로서의 역할을 다해달라"고 강조했다.

앞으로도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은 성과중심의 조직문화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