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시 서구, 교통사고 없는 안전한 가좌2동 만들기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미디어타임즈
광고
광고
로고

인천시 서구, 교통사고 없는 안전한 가좌2동 만들기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이옥수 기자 | 기사입력 2024/03/08 [10:49]

인천시 서구, 교통사고 없는 안전한 가좌2동 만들기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이옥수 기자 | 입력 : 2024/03/08 [10:49]


[미디어타임즈=이옥수 기자] 인천 서구 가좌2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7일 관내 교통사고 다발구역에서 동 자생단체 회원등 지역주민과 함께 교통안전 캠페인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근 5년 이내 교통사고가 잦은 지역(가림고, 가좌시장 일대)에서 동 자생단체 회원 및 지역주민, 고선희 서구의회 의장, 이한종 서구의회 부의장이 함께 참여했다.

캠페인 참여자들은 차량의 이동이 많고 유동인구가 많은 출퇴근 시간에 맞춰 현수막을 이용해 ‘교통사고 없는 안전한 가좌2동 만들기’를 홍보하며 지역주민들이 교통 안전에 대한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독려했다.

또한, 캠페인 이후 교통사고 제로(ZERO)를 위한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고자 지역주민과의 간담회를 실시하여 교통사고를 줄일 수 있는 실효적 방안에 대하여 열띤 논의를 펼쳤다.

교통안전 환경개선을 위한 시설 보완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출된 건의사항을 경찰청 등 관계기관에 요청하기로 했다.

이서진 가좌2동장은 “아침부터 교통안전 캠페인에 참여한 지역 자생단체 및 지역주민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교통사고 없는 안전한 가좌2동을 만들기 위하여 앞으로도 지속적인 예찰 활동을 펼치고 지역주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관계기관에 전달하고 협의를 이어나가 안전하고 쾌적한 가좌2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