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새봄맞이 환경정비’ 실시:미디어타임즈
광고
광고
로고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새봄맞이 환경정비’ 실시

이옥수 기자 | 기사입력 2024/03/15 [10:46]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새봄맞이 환경정비’ 실시

이옥수 기자 | 입력 : 2024/03/15 [10:46]


[미디어타임즈=이옥수 기자]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은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여 봄맞이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구민들에게 깨끗하고 안전한 시설환경을 제공하고 이용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공단 본부는 지난 13일, 공단 관리 사업장은 3월 7일 ~ 21일 기간에 송도체육센터, 연수구청사, 관내 공영주차장 등 공단 관리 시설물의 겨울 내 찌든 때와 미세먼지를 청소하고, 배수로를 정비하는 등 대대적인 환경정비를 시행했다.

이를 통해 공단은 시설물의 청결도와 안전성을 향상시키고, 구민들에게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여 이용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겠다고 밝혔다.

공단 박희경 이사장은 “2024년 봄을 맞이하여 대대적인 환경정비를 실시중이다.”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안전한 시설환경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공단의 이러한 환경정비 활동으로 지역 주민들에게 항상 깨끗하고 안전한 시설환경을 제공하고, 주민들은 더욱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