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광역시교육청난정평화교육원, 평화교육 체험장소 탐방 연수 개최:미디어타임즈
광고
광고
로고

인천광역시교육청난정평화교육원, 평화교육 체험장소 탐방 연수 개최

이옥수 기자 | 기사입력 2024/03/18 [11:00]

인천광역시교육청난정평화교육원, 평화교육 체험장소 탐방 연수 개최

이옥수 기자 | 입력 : 2024/03/18 [11:00]


[미디어타임즈=이옥수 기자] 인천광역시교육청난정평화교육원은 전 직원을 대상으로 평화교육 역량 강화를 위한 평화교육 체험장소 탐방 워크숍을 14일 개최했다.

워크숍은 3월 신학기를 맞아 1년간 진행할 평화교육 프로그램을 공유하고 시설 안전 점검을 위해 마련했다.

참여 직원들은 교동향교, 망향대, 대룡시장 등 주요 체험처를 탐방하며, 평화지도사의 수업을 들었다. 교육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체험장소의 통행로와 시설 안전 점검을 진행하고, 교육에 필요한 기자재나 시설 등 인프라 개선 방안을 도출했다.
또한 체험지 인근 지역 주민들의 교육용 버스 통행으로 인한 불편 사항을 듣고, 버스 진입 방법에 대한 주민 의견을 수렴했다. 대룡시장에서는 시장 상인들과 인사하고 교육 내용에 대한 소개자료를 배부하며 평화교육 프로그램을 알렸다.

난정평화교육원 관계자는 “워크숍을 통해 평화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직원들의 이해도를 높이고 지역과 함께하는 평화교육기관으로서의 방향성을 재정립했다”며 “공립기관 최초의 평화교육기관으로서 우리 모두의 평화를 위한 평화와 공존의 교육활동과 연구를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