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의 시민문화와 생활문화 지원사업 통합 공모:미디어타임즈
광고
광고
로고

인천의 시민문화와 생활문화 지원사업 통합 공모

동아리 대상 '생활문화동아리 활동 지원', 개인/단체 대상 '문화기획프로젝트 : 시민X'공고

이옥수 기자 | 기사입력 2024/03/28 [08:42]

인천의 시민문화와 생활문화 지원사업 통합 공모

동아리 대상 '생활문화동아리 활동 지원', 개인/단체 대상 '문화기획프로젝트 : 시민X'공고

이옥수 기자 | 입력 : 2024/03/28 [08:42]


[미디어타임즈=이옥수 기자] (재)인천문화재단이 인천의 지역문화 및 생활문화 활성화를 위한 지원사업을 공모한다. ▷인천에서 활동하는 생활문화동아리 대상의 활동 지원사업인 '생활문화동아리 활동 지원', ▷인천의 지역성 및 지역 기반 이슈를 주제로 시민과 함께하는 프로젝트를 모집하는 '문화기획프로젝트 : 시민X'이다.

'생활문화동아리 활동 지원'은 인천 지역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생활문화동아리로서, 구성원의 3인 이상(모임인원 10인 이하), 5인 이상(모임인원 10인 초과)이 인천 연고자로 구성됐다면 지원할 수 있다.

동아리 활동 지원비 최대 200만 원, 사회공헌활동 지원금 최대 60만 원을 지원한다.

본 지원사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생활문화동아리는 3월 21일부터 4월 5일 오후 6시까지 ‘인천생활문화온라인플랫폼’에서 접수할 수 있다.

'문화기획프로젝트 : 시민X'는 인천 연고가 있는 개인 또는 단체가 시민과 함께하는 프로젝트를 기획하여 신청할 수 있다.

지원유형 및 프로젝트의 규모에 따라 3백만 원에서 최대 2천만 원까지 프로젝트 운영비를 지원한다.

이와 더불어 재단이 프로젝트의 홍보와 컨설팅, 참여자 간 교류를 비롯한 기획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본 사업은 3월 25일 오전 9시부터 4월 8일 오후 5시 59분까지 ‘국가문화예술지원시스템(NCAS)’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3월 28일에는 두 사업의 이해를 돕기 위한 온라인(ZOOM 회의) 사업설명회가 개최된다.

오후 2시부터는 문화기획프로젝트 설명회가 진행되며, 이어서 오후 4시부터는 생활문화동아리 활동 지원사업에 대한 설명회가 진행된다.

사업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인천문화재단 홈페이지의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