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인천시 동구 김찬진 동구청장, 관내 어린이 통학로 점검

학부모들과 합동 점검 및 간담회 실시

이옥수기자 | 기사입력 2024/05/30 [10:58]

인천시 동구 김찬진 동구청장, 관내 어린이 통학로 점검

학부모들과 합동 점검 및 간담회 실시

이옥수기자 | 입력 : 2024/05/30 [10:58]


[미디어타임즈=이옥수기자] 김찬진 동구청장은 지난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학부모와 함께 관내 초등학교 어린이 통학로에 대한 현장점검 및 학부모 간담회를 진행했다.

점검 대상은 관내 송림초, 창영초, 서흥초, 서림초, 만석초, 송현초 등 6개 학교 통학로다.

김찬진 청장은 점검을 마친 후 간담회를 열어 안전한 통학로 조성과 교육환경 개선에 대해 학부모들과 중점적으로 논의했다.

김찬진 청장은 이번 현장점검 및 간담회를 통해 학교 밖의 안전한 통학로 조성을 위한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학부모와 어린이의 교육여건 증진을 위한 다방면의 의견을 나누었다.

동구는 간담회에서 논의된 각 학교의 건의 사항과 개선 방안을 적극 검토하여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참석한 한 학부모는 “어린이의 안전이 최우선 과제임을 강조하며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해 준 김찬진 청장에 감사하다”며 “주민들과 동구 간 적극적인 소통이 계속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찬진 동구청장은 “학부모가 안심하고, 어린이가 안전한 통학로가 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겠다”며 “나아가 앞으로도 꾸준한 소통을 통해 어린이의 교육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구는 꾸준한 교통안전환경 개선에 노력하여 지난해 도로교통공단이 발표한 교통안전지수에서 전국 69개 자치구 중 1위를 차지했으며 교통문화지수 실태조사에서도 1위를 차지하여 국토교통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