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광양시, 가정의 달 5월 맞아 워크온 이벤트 실시:미디어타임즈
광고
광고
로고

광양시, 가정의 달 5월 맞아 워크온 이벤트 실시

걷기목표 달성하고, 미션도 수행하고, 광양사랑상품권도 받자

이기현 | 기사입력 2020/05/07 [13:36]

광양시, 가정의 달 5월 맞아 워크온 이벤트 실시

걷기목표 달성하고, 미션도 수행하고, 광양사랑상품권도 받자

이기현 | 입력 : 2020/05/07 [13:36]

광양시가 가정의 달을 맞아 함께하면 기쁨 두 배라는 슬로건으로 가족, 이웃과 함께 서로 응원하며 즐겁게 걷기를 실천할 수 있는 건강프로젝트 모바일 걷기앱 워크온 이벤트를 실시한.

이번 행사는 56일부터 30일까지 가족, 이웃과 함께 2인 이상 팀을 구성하여 생활 속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걷기가 일상이 되도록 같이 또는 따로 주5일 이상 하루 1만 보 걷기를 반드시 실천해야 한다.

목표 달성 후 걷기 실천 사진(2인 이상)과 긍정적 변화를 요약해서 530일부터 61일까지 워크온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리는 미션을 수행한 팀 중 10팀 선정하여 광양사랑상품권 5만 원을 팀별로 지급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518일부터 24일까지 7일간 목표걸음 6만 보 이상 달성자 300명에게 혜택을 주는 5월 챌린지도 함께 운영한다.

이달에는 그동안 선착순으로 지급되었던 선물 쿠폰을 목표달성은 했으나 한 번도 상품을 받지 못한 대상자를 우선 선정할 예정이다.

5월 걷기 동기부여 상품으로는 미니 구급함 150스트레칭 세라밴드 50손소독제 50스마트폰 터치 힙색 50개로 4가지 중 원하는 상품 1개를 선택하여 챌린지에 참여하면 된다.

참여 방법은 모바일 앱 워크온 설치 후 광양시 공식커뮤니티(소그룹 읍면동 선택)에 가입하고 광양시 챌린지에서 예약하기 또는 시작하기를 누른 후 휴대폰을 소지하고 걸으면 되며, 1일 최대 15천 보로 제한된다.

정선주 건강증진과장은 일상생활 속 걷기를 실천하며 목표달성을 통해 성취감도 얻고, 이웃과 경쟁을 통한 소소한 즐거움도 누리며 건강한 걷기문화가 정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