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IFEZ·인천경제청,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싱그러운 봄 맞이 \'봄나물 비빔밥\' 출시:미디어타임즈
광고
광고
로고

IFEZ·인천경제청,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싱그러운 봄 맞이 \'봄나물 비빔밥\' 출시

신정식 | 기사입력 2021/03/18 [22:37]

IFEZ·인천경제청,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싱그러운 봄 맞이 \'봄나물 비빔밥\' 출시

신정식 | 입력 : 2021/03/18 [22:37]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의 한식당 수라는 싱그러운 봄을 맞아 겨우내 잃어버린 입맛을 되살릴 점심 특선 메뉴 ‘봄나물 비빔밥’을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봄나물은 봄철 입맛을 돋울 뿐 아니라 높은 담백질 함유량과 비타민, 무기질 등의 필수 영양소도 풍부해 면역력을 높이고 봄철 춘곤증 예방에도 탁월하다.

 

210318 관련 사진 1(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봄나물 비빔밥).JPG

‘봄나물 비빔밥’에는 생취나물, 원추리나물, 돈나물, 세발나물, 유채나물, 머위나물, 씀바귀, 방풍나물 등 8가지의 신선한 봄나물이 제공되며 냉이의 향긋함과 백합의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된장뚝배기, 깔끔하고 정갈하게 담아낸 각종 반찬들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번 특선 메뉴는 주중(월요일~금요일) 점심에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인 25,000원(세금 10% 포함)이다. 자세한 내용은 앰배서더 호텔 그룹 홈페이지(www.ambate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텔의 정영환 총주방장은 “°이번 특선메뉴는 계절에 맞는 제철재료를 활용하여 구성한 웰빙 밥상이다.”±라며 “°한 발짝 가까이 다가온 봄을 맞이하여 든든한 한 끼 드시고 지친 일상의 활력소를 되찾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은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이 소유하고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가 위탁 경영하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